안녕하십니까,
노랑풍선 최고고객책임자 최명선입니다.

노랑풍선은 2001년 창립 이래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을 주는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회사의 모든 체계를 고객 중심으로 재편하여 예약 단계 부터 여행을 마치는 순간까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계별 절차와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고, 고객 응대 체제를 개선하는 것에 주력해 왔습니다.

저는 노랑풍선의 최고고객책임자로서 모든 비즈니스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재구성하고 모든 임직원으로 하여금 소비자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소비자 피해에 대해서 신속하게 처리하여 기업의 가치 제고와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더욱 힘써 나갈 것입니다.

이제 대한민국의 여행 문화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 선두에 서서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노랑풍선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노랑풍선 CCO 최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