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 주세요.
항상 귀 기울이는 노랑풍선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벤트1. 고객 만족도 조사 이벤트

고객 만족도 조사 정보
이벤트 대상 당사 상품을 이용한 고객 (비회원 가능)
참여방법 고객만족도조사 및 고객리뷰 참여
이벤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30명)
당첨자 발표 매월 15일 개별 발송

이벤트2. 고객 리뷰 이벤트

고객 리뷰 이벤트 정보
이벤트 대상 회원 참여하기를 통해 고객리뷰 작성자 전체(노랑풍선 마일리지 동의 회원)
참여방법 하단 '회원 참여하기'를 클릭하여 로그인 후 참여(노랑풍선 마일리지 미동의 회원의 경우 동의 필수)
이벤트 경품 노랑풍선 마일리지 1,000풍선
이벤트 기간 2019. 8. 1. ~ 2019. 12. 31
경품 지급 기간 익월 5일 자동 적립
  • 행사 진행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부정확한 정보 입력에 따른 경품 미발송, 미수령 문제 발생 시 노랑풍선은 책임지지 않으니 정확한 회원정보 입력 부탁드립니다.
  • 고객만족도조사는 여행 종료 후 30일 이내에만 참여 가능합니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이란?
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재)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여 인증하는 권위있는 인증제도입니다.
CCM. 소비자중심경영.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