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내게 주는 선물(1)

안*혜 님 2023.11.28 조회 18932

여행의 즐거움은 가방을 꾸릴 때부터 시작된다.

하지만 이번 프랑스 여행준비는 그리 즐겁지만은 않았다. 연일 보도되는 빈대뉴스로 인해 예민해졌고, 빈대퇴치 관련 상품까지 챙기다 보니 짐은 점점 늘어났다.
파리 도착첫날, 가이드님과는 눈인사만하고 곧바로 숙소에 들었다. 너무 쾌적하고 깨끗한 잠자리에 안심이 되었고 싸온 짐이 머쓱해졌다.

둘째날 부터 본격적인 가이드님과의 여행이 시작되었다.
오르세 미술관에서, 오베르쉬르와즈에서,아를에서 만난 고흐는 너무 가깝게 느껴졌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했다. 떠나기전 봤던 영화와 현지에서 본 풍경에 고흐가 오버랩 되면서 여기저기 이젤앞에 앉은 그의 모습이 환영처럼 보이는 듯 했다.

특히나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가이드는 내가 여태껏 만나본 최고의 가이드였다.
이춘건 가이드님!
아침에 눈을 뜨면, 그날 일정에 관련된 정보를 오픈톡에 올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전문성이 돋보이는 설명, 누구에게나 친숙하게 다가와서 섬세하게 챙겨주는 다정함, 고요한 마을의 골목길부터 밤거리까지 함께 걸어주는 책임감, 정말 헤어짐이 아쉬울 정도였다. 이제서야 나를 위한 시간이 허락된 60대 우리들에게 깨발랄 소녀시대로 불러주셔서 모처럼 수학여행 기분에 젖어 볼 수 있었다.
가이드, 숙소, 식사, 적정한 동행인원, 일정 모든 게 만족스런 여행이어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참고:
1. 넷**스에서
영화 '고흐, 영원의 문에서'를 보고 가시길 권함.
2. 시즌이 끝난 가게들이 문을 닫아서 한적하고 고요한 골목길을 걸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혹시  쇼핑 즐기시는 분이라면 시기를 잘 선택하시길 바람.

다녀오신 상품
경영기획팀 2023.11.30 15:10

안녕하세요 고객님.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유럽팀 입니다. 고객님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만 같습니다. 이렇게 행복하셨던 여행에 인솔자님 칭찬까지 잊지않고 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억 오래 간직하시고 다음에도 멋진 여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해외 패키지

프랑스 일주 10일/11일 #예술가들이 사랑한 마을 #남프랑스 #샤모니 #노랑PLUS

2024.09 ~ 2025.04
    3,690,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프랑스 일주 9일 #프로방스의 다양한 색을 찾아서 #베르동 #무스티에생트마리 #노랑PLUS

2024.09 ~ 2024.10
    4,090,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스위스 일주 9일 #비즈니스 탑승 #알프스 따라 스위스 #융프라우 #마테호른 #온천

2024.09 ~ 2024.10
    11,197,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프랑스 일주 9일 #나를 위한 여행 #고성투어 #몽생미셸 #아울렛 #1급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