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잊지못할 서유럽패키지여행 후기~임노수팀장님 감사드려요(1)

홍*영 님 2019.09.26 조회 5485

9월 17~24일 6박 8일동안 이탈리아, 스위스, 프랑스 3국 패키지 여행을 다녀왔어요.

일행없이 혼자가는 패키지 여행이라 걱정도 있었지만, 걱정이 무색하게 너무 좋은 인솔자님, 일행분들, 룸메이트를 만나서

행복한 여행을 다녀왔어요.

비행기는 에어프랑스를 이용하였고, 식사는 프랑스식과 한식중 선택이였어요.

좌석넓이도 괜찮고 의자도 뒤로 꽤 젖힐수 있어서 편한편이였어요.

기내 중간쯤에 작은 셀프바?가 있는데..물이나 음료, 샌드위치 캔디같은 간식들이 구비되어있어요.

중간에 메로나 아이스크림도 제공되어 맛있게 먹었네요.

사실 패키지가격도 그렇고 서유럽의 높은 물가를 감안하여 숙소나 식사를 크게 기대하지 않았아요.

첫번째 숙소빼고 나머지 호텔은 만족했어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식사도 저는 괜찮았어요. 중간에 현지식은 분위기 괜찮았던 곳도 있었고, 한식도 하루 한끼 먹어서 좋았어요.

사진은 기내식인데 전 프랑스식을 먹었어요.

1. 로마

첫날이라 정신도 없이 관광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유명한 유적지나 볼거리가 제일 많았던 날이였어요.

그래서 많이 아쉽기도 하네요.

그리고 여행기간 동안 총 5개의 선택관광이 있었는데, 이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 같아요.

다 유명한 관광들이고, 너무 좋았어요. 선택관광들  다 하길 추천해요.

트레비분수 근처에 젤라또 가게가 많은데..리조(쌀맛)과 수박맛이 유명하대서 먹으려

들어간 가게에 그 맛이 없어 오레오 맛을 먹었어요. 그것도 아쉽네요.ㅎ

2. 페렌체

로마도 그렇고 피렌체는 생각한 것보다 규모도 컸고, 도시 전체가 예술적이였어요.

중간에 휴게소에 들러서 에스프레소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이것도 꼭 드시길 추천해요.

설탕 한봉지 넣어서 저어서 먹으면 쓰지 않고 맛있어요.

밑에 3번째 사진이 휴게소 카페가게인데 illy랑 같이 이탈리아에서 제일 유명한 체인점이라네요.

에스프레소가 너무 맛있어서 오후에 다른 카페에서 디카페인으로 한잔더 마셨는데 휴게소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3. 베네치아

강바람이 불어서 날씨가 쌀쌀했어요. 휘리스트가 고산이라 추울줄 알았는데..베네치아가 더 추웠네요.

물위에 집들을 건축하고 그런 도시를 만들었다는게 놀라워요.

베니스에는 곤도라와 수상택시가 좋았고요.

곤도라로 수상가옥들을 가까이에서 천천히 볼수 있어서 좋았아요.

그리고 핫초코가 유명해서 마셨어요.

평소에 먹던 핫초코랑 다르게 초콜릿을 녹인듯한 진한 핫초코였어요.

성당 근처에 플로리안이라는 역사 깊은 카페가 있는데, 핫초코가 17유로 정도 했어요, 다른 카페는 3유로 정도 하구요.

플로리안은 음악 연주도 좋고 카페도 이쁜데..시간때문데 15분정도 머물다 나왔네요. 시간이 촉박하면 다른 노천카페를 이용하도 좋을듯해요.

4. 시르미오네

베니스에서 버스타고 1시간 반정도 큰 호수가 있는 시르미오네에 갔는데...이제껏 관광한 곳과 완전 다른 분위기였어요.

햇빛이 비춰서 날씨도 좋고 작은 성에 아기자기한 마을이 휴양지 같았어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패키지 코스에 포함이 잘 안되서 그런지 한국사람은 우리팀 밖에 없었던더 같네요.

그래서 더 외국에 온 기분이였어요.

너무나도 이뻤던 마을에서 커피 한잔 마시고 구경하니 자유지간이 후딱 지나갔네요.

이탈리아 마지막코스라 젤라또를 한번더 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어요

5. 휘르스트

휘르스트에서 본 알프스는 뷰가 예술이였어요.

스위스를 반나절정도 들렸는데..시간이 짧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기회가 된다면 스위스만 한번 더 여행하고 싶네요.

6. 파리

여행 내내 날씨가 좋다가 이날 오후에 비가 왔어요.

비가 와도 파리는 좋네요.

중간에 백화점과 약국을 들렸는데..약국에서는 쇼핑했고 백화점 쇼핑시간에는 살게 없다면

근처 노천카페가면 좋을것 같아요.

커피에 마카롱도 먹으면서요. 저는 비가와서 실내 카페에서 있다가 우산쓰고 거리를 좀 걸었어요.

개인적으로 그 중에서도 몽마르트 언덕과 센느강 유람선 투어가 제일 좋았어요.

이번 여행에 패키지 구성이 알차서 6박 8일동안 도시 곳곳을 관광하고 하루도 기억이 안 남는 날이 없네요.

여러가지로 배려해주신 일행분들과 버스 이동시간에 각 나라에 특색과 문화, 재미있는 이야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해주신 임노수팀장님 덕분에

여행내내 행복했습니다.

항상 세심하게 뒤에서 챙겨주신 임팀장님께 또 감사드려요^^

다녀오신 상품
2019.10.11 16:20

안녕하세요? 노랑풍선 유럽팀 담당자 송기범입니다. 먼저 9월 베스트 여행후기로 선정되신 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생생한 사진들과 후기들은 다른 고객님들께 큰 도움이 될것으로 예상되며, 고객님의 즐거운 여행추억을 그대로 가지고계셨다가 저희 노랑풍선의 다른 여행상품으로 또다른 여행을 떠나시길 바라고 있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