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돌아가고 싶지 않았던 여행!!!!!!!!!!(1)

정*선 님 2019.11.17 조회 841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엄마와 딸이 함께한 미서부 여행! 엄마를 모시고 노랑풍선을 통해 미서부 여행에 다녀 왔는데 집에 돌아가는 것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여행의 전반적인 모든 것들이 다 좋았기 때문입니다.

 우선 김학선 가이드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제가 손목시계도 잃어버리고, 가방을 식당에 두고 나왔는데 제가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기도 전에 제 물건들을 찾아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한국에 힘든 과정 없이 잘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행일정 관련된 재밌는 이야기와 이외에도 미국 관련 다양한 이야기들을 재밌고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셨습니다. 41명의 많은 인원을 잘 통솔하고 손님 한 분 한 분을 신경쓰고 계시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패키지 여행 중 중요도가 가장 크다는 가이드님을 너무 잘 만나서 이번 여행이 전반적으로 다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게다가 함께 여행을 다닌 사람들도 좋은 분들이었습니다. 함께 여행 다니는 사람들은 모르는 사람들이고, 의도치 않게 시간 약속을 못지킨다던지 등의 문제로 패키지 여행마다 항상 괜찮을 수 없는 부분이고 운도 작용하는 것일 것입니다. 그런데 이번 여행에서 함께한 분들은 무례한 일 한 번 없었고, 어느 식당에 가도 과음이나 고성방가로 눈살찌푸려지는 일들이 전혀 없었습니다. 심지어 저는 아니였지만 또래들끼리 친해져서 함께 다니는 모습들도 보았고, 저 역시 좋은 분들과 재밌는 이야기들을 많이 나눌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미서부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노랑풍선의 이 여행 상품을 진짜 진짜 강추합니다. 제가 여행을 떠나기 전에 노랑풍선 내 미서부 상품, 다른 여행사의 상품들을 모두 꼼꼼히 살펴 보았습니다. 그런데 레이크 타호, 엔텔로프 캐니언, 디즈니랜드를 선택관광이 아닌 기본관광 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게 다녀올 수 있는 상품은 오로지! 노랑풍선의 이 상품뿐이었습니다. 그래서 멋진 자연 관광과 도시 관광, 테마파크까지 골고루 갈 수 있었고, 지루하지 않고 어느 하루 즐겁지 않은 날이 없었습니다.

 호텔도 늘 깔끔하고 시설이 좋았습니다. 미국 시골 마을의 호텔도 도시의 큰 호텔 못지 않게 좋았습니다. 도시 호텔보다 내부 가구들은 더 잘 갖추어져 있기도 했습니다. 식사의 경우에는 솔직히 아주 좋았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이것은 개인의 기호 차이인 것 같습니다. 타 여행사 유렵여행을 다녀오신 엄마는 이번 여행의 식사가 너무 좋다면서 만족해 하셨습니다. 날씨 역시 정말 좋았습니다. 미서부 특성상 비가 잘 내리지 않긴 합니다만 맑은 하늘 아래서 여행 하다보니 행복하다는 느낌이 무엇인지 알 것 같았습니다.

 미국 50개 주 중에서 4개주를 갔는데 다른 주에 있는 관광지도 궁금해질 정도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고, 미서부를 다시 간다고 해도 저는 너무 즐거울 것 같습니다! 여러분 이 상품으로 미서부 다녀오세요!!!!!!!!!!!!!!!

     

다녀오신 상품
2019.12.20 15:43

안녕하세요 고객님.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그림 같은 미서부 사진을 보니 담당자인 저도 가슴이 벅차오르네요. 다음번 미국 여행도 저희 노랑풍선과 함께 이용해주시면 더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