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후기

[제주도]1박 2일, 제주에서 힐링♥

국내사업부 2019.11.30 조회 6486

아래 내용은 노랑풍선 국내사업부 직원이 직접 다녀온 여행 상품에 대하 작성한 후기입니다.

0

▶1일차

김포국제공항 출발 / 제주국제공항 도착

오전 10:30 김포공항 국내선 2층 이스타항공 키오스크 기기를 이용하여 셀프체크인 후, 3층에서 개별 탑승수속을 하였다.

오전 11:40 김포국제공항 출발 (ZE218)

탑승 후, 약 1시간 10분의 비행 후, 드디어 평화의 섬 제주도에 도착하였다.

 

중식 (고등어 조림)

차량 탑승 후,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향토음식점, '토끼와 거북이'로 향했다.

[토끼와 거북이 :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498-6 / TEL) 064-713-4444]

 

바다와 가깝기도 하고, 음식이 워낙 맛있기로 유명한 맛집이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관광객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태어나서 이렇게 부드러운 고등어는 처음 먹어보았다! 메인메뉴만큼 맛있는 반찬들은 덤!!

부모님과 아이들 모든 세대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다.

 

 

수목원테마파크 & 본초족욕

중식 식사를 마치고, 한라수목원에 위치한 수목원테마파크로 향했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이 곳!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주 최고의 체험형 테마파크이다.

체험해 본 코스는 아이스뮤지엄 내에 위치한 5D영상관, VR체험 그리고 얼음썰매!

가장 재미있었던 코스는 VR체험의 만리장성 투어!! 정말 인력거에 올라타고 있는 것처럼 생생하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만리장성을 달려보길 강력 추천한다!

 

 

 

 

수목원테마파크에서 체험을 마치고, 바로 옆에 위치한 본초족욕 으로 향했다.

본초족욕은 자연에서 추출된 천연재료를 사용하고, 오감으로 감성을 채우며, 심신안정에 좋은 건강한 족욕 테라피를 체험하는 곳이다.

강사님께서 '인간의 신체전부는 발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발은 굉장히 중요한 신체라고 하셨다.

앞에서 강사님이 체험을 진행해주시며, 한방 차와 바구니를 나눠주셨다. 바구니에는 수건과 한방티백, 미용소금, 페퍼민트 오일이 들어있으며

30분간 진행된다. 족욕 테라피를 받고나니 쌓여있던 피로가 다 녹아내리면서 잠이 솔솔 몰려왔다.^^

 

그라벨호텔 체크인 및 탐방

오늘의 보금자리인 그라벨호텔! 그라벨호텔은 제주시에 위치한 특2급 호텔이다.

Gravel(자갈)+Bell(깊은 아름다움-프랑스어)의 조합명사로 아주 아름다운 자갈이라는 뜻이다.^^

[그라벨호텔 :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 7316 / TEL) 064-740-8000]
 

 

 

그라벨호텔은 총 141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은 3층에서 10층까지 이루어져 있다.

TYPE - 디럭스(트윈/더블/온돌/커넥팅룸/패밀리)타입과 스위트(클럽/패밀리/키즈)타입으로 나뉘어져 있다.

가장 많이 투숙하는 객실은 디럭스 트윈과 더블이며, 오션뷰 전망일 경우 룸에서 보는 바다뷰가 정말 끝내준다.

그리고 그라벨 호텔은 커넥팅 룸(디럭스트윈 2객실 연결)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루프탑에는 인피니티 풀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과 연인들 모두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제주시에서 투숙을 원한다면, 가성비 갑인 그라벨 호텔에 투숙하는 것을 추천한다!

 

 

▶2일차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로비층에 위치한 '알작지' 조식 레스토랑. 운영시간은 07:00~09:00 이다.

샐러드, 시리얼, 계절과일 등 다양한 음료가 제공되고, 이 날 전복소라죽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었다.^^

그라벨 호텔은 객실 뿐만 아니라 조식도 휼륭하다. 제주시에서 숙박을 찾고 있다면, 그라벨 호텔을 추천해주고 싶다!

 

블루하와이리조트 탐방

블루하와이 리조트는 바다전망이 너무 아름다웠다. 주변에 협재해수욕장도 있어 가족과 해수욕을 오기에 매우 좋을 것 같다.

[블루하와이리조트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 2005 / TEL) 064-773-8000]

호텔동과 리조트동, 바다전망과 한라산전망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대강당과 단체식당이 있어 학생들 단체여행으로 많이 온다고 한다.

 

 

 

송악산 둘레길

리조트 탐방을 마치고, 50여분을 달려 송악산 둘레길로 향했다.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에 위치하고 있다.

둘레길에서 바라본 산방산과 바다 전경은 그야말로 감탄 그 자체!

넓은 제주바다와 해안절벽의 퇴적층 그리고 제주도의 상징인 현무암 등 그림같은 풍경을 볼 수 있는 송악산 둘레길을 걸으며

힐링해보는 건 어떠실까요~?*^^*

 

 

 

중식 (해물전골)

둘레길 산책을 마치고, 바로 근처에 위치한 '건호네 식당' 으로 향했다.

[건호네 식당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관광로411번길 2]

 

메뉴는 바로~ 전복을 비롯한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전골!

다 먹고난 후 해산물로 푹 우려진 국물에 끓여먹는 라면도 너무 맛있었다.

 

산방산유람선

제주도에 가보면 꼭 타봐야 할 산방산유람선을 탑승해보았다. 화순항에 도착하여 탑승한 유람선은 14:10분 발 유람선!

산방산 유람선은 오전 1회(11시), 오후2회(2시10분, 3시20분) 이렇게 총 3번 운행된다고 한다.

탑승 후 약 50분 간 유람선 투어가 진행되며, 유람선 안에서 투어를 진행해주시는 아저씨의 입담이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멀리보이는 가파도와 마라도를 감상할 수 있으며, 주상절리와 형제섬도 볼 수 있다.

끝내주는 날씨 덕분에 유람선 투어는 더욱 성공적이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유람선 왼쪽에 착석해야 좋은 경치를 볼 수 있다!

또 실내에서 감상하는 것 보다는 갑판으로 나가 밖에서 감상하는 걸 추천한다!
 
 

 

에어시티호텔 탐방

공항으로 가면서,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에어시티 호텔에 들렀다.

[에어시티호텔 : 제주 제주시 삼무로 56]

총 357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상18층 규모이다. 에어시티호텔의 장점이 있다면, 자쿠지를 보유한 객실이 있다는 것!

연회장, 레스토랑, 은행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투숙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호텔이다. 

요즘은 객실이 매일 만실이라고 한다.^^

자쿠지 더블룸과 온돌룸, 조식당을 둘러 보았는데 자쿠지 크기가 꽤 컸다.

객실 평수도 타 호텔보다 큰 편이라 투숙하기에 편리할 것 같다.

 

 

 

제주공항 출발 및 김포공항 도착

1박2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김포로 돌아가는 비행기에 탑승했다.

비행기 안에서 바라보는 붉은 노을이 너무 예뻤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마음속의 힐링이 되어 행복한 마음을 가지고 서울로 돌아왔다.^^

 

 

우리 모두 힐링하러 제주도로 떠나요~!

다녀오신 상품

관련상품

  • 상품 이미지
    국내여행

    [부산출발/제주] 가파도+노팁노옵션 관광호텔 버스패키지 4일[석조패턴]

    출발일
    2024.04 ~ 2024.07
    294,000원~ 출발일보기
  • 상품 이미지
    국내여행

    [부산출발/제주] 알찬 관광호텔 버스패키지 2일[조석패턴]

    출발일
    2024.04 ~ 2024.07
    259,000원~ 출발일보기
  • 상품 이미지
    국내여행

    [버스패키지/롯데oneTV] 3/12,20 방송 미식여행+가파도 청보리 3박4일

    출발일
    2024.03 ~ 2024.07
    299,000원~ 출발일보기
  • 상품 이미지
    국내여행

    [연휴버스패키지★제주한바퀴] 이스타항공+3성급호텔 2박3일

    출발일
    2024.04 ~ 2024.06
    319,000원~ 출발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