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윤성 가이드님과 함께한 서유럽 3개국 여행(1)

최*윤 님 2022.12.20 조회 12809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일차
인천공항에서 20시에 미팅을 하였습니다. 미팅 시간에 정확하게 가이드님께서 약속 장소에 계셔서 빠르게 미팅을 하고 설명을 들은 뒤에 짐을 싣고 00시 터키 항공을 타고 이스탄불로 출발. 터키 항공은 처음이라 걱정했지만 직원들이 친절했으며 기내식도 나름 먹을만했어요. 그렇게 이스탄불에 도착 비행기 연착 없이 입국 수속을 마치고 드디어 로마로 출발. 로마에 도착해서 이탈리아 여행 동안 타게 될 버스를 마주하게 되는 시간 사실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최고 등급의 버스가 기다리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승차감도 좋았으며 현지 기사님 또한 되게 젠틀하셔서 여행 첫날부터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그렇게 차를 타고 이탈리아 느림의 도시인 오르비에토로 출발 이 도시는 옛날 그대로의 느낌을 간직하고 있어서 매우 아름다웠어요 또한 황윤성 가이드님의 꼼꼼한 설명이 곁들어지면서 기억에 남는 도시가 되었습니다. 성당이 매우 멋진 도시였어요.

이제 호텔로 출발 사실 버스와 마찬가지로 호텔 또한 기대하지 않았지만 호텔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아침 조식 또한 맛있었네요.

2일차

오늘은 폼페이로 가는 일정이었어요 폼페이는 워낙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했어요. 이날 날씨도 굉장히 좋았고 특히 현지에서 만난 가이드분이 역사에 대해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폼페이에 대해서 더욱더 잘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오전에 폼페이를 보고 오후에는 카프리섬으로 갔어요 카프리섬 하면 셀럽들이 휴양지로 가는 곳으로 유명하죠 박지성 선수도 신혼여행을 여기로 왔을 정도로요 섬에 도착한 순간 그만한 값어치가 있는 섬이라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굉장히 아름다웠거든요 2일 차도 이렇게 끝.

3일차

오늘은 로마로 가서 콜로세움을 보았어요 콜로세움을 오전에 본 것도 좋았지만 해가지고 숙소로 가는 동안 한 번 더 보여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또한 트레비 분수를 보았고 오후에는 바티칸 시티를 가서 미켈란 젤로의 작품에 대해서 보았죠 가이드님들이 역사 유적지를 갈 때마다 너무 재밌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진짜 기억에 남고 이해가 너무 잘 됐어요.

4일차

오늘은 이탈리아 베네치아와 베니스를 가보았어요 수상 택시를 타서 가이드님의 설명을 들으며 보는 풍경은 진짜 대박이었네요 수상 택시 타보세요. 오후에는 이탈리아 경제의 수도라고 불리는 밀라노도 방문해 보았는데요 진짜 아름다운 도시였어요 현지 사람들 또한 매우 멋있고요 밀라노가 왜 패션으로 유명한지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많아 연말 분위기도 물씬 느꼈던 하루였어요 호텔도 좋아요.

5일차

오늘은 정들었던 이탈리아를 떠나 스위스로 향했습니다. 이탈리아는 남부라 되게 따뜻한 날씨였는데 스위스로 이동하니 춥더라고요. 하지만 스위스의 자연 관경들과 풍경들은 말로 표현이 안됐어요 하지만 제가 간 날에는 안개가 많이 껴서 아름다운 풍경을 100퍼센트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스위스는 굉장히 아름다운 나라더라고요 스위스만 여행하고 싶을 정도로 요 이날도 호텔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6일차

이제 프랑스로 이동 프랑스 하면 에펠탑이랑 루브르 박물관이 먼저 생각나죠 오전에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했는데요 가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많은 예술 작품들이 많았고 또한 가이드님의 설명 덕분에 작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어요 가이드님 최고. 이제 개선문을 방문했고 에펠탑도 갔어요 프랑스는 높은 산이 없다 보니 에펠탑 2층에서 내려다본 경관은 말로 표현이 안될 만큼 멋있더라고요 그렇게 에펠탑 구경을 하고 샹젤리제 거리도 가보았어요 가이드님이 그 구간을 지나갈 때 노래 또한 틀어주셔서 더욱더 멋있었죠 저녁에는 세느강 유람선 투어를 했어요 날씨가 굉장히 추웠는데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추운 것도 잊었네요 프랑스 파리는 굉장히 멋있는 도시에요 다시 가고 싶을 만큼요.

7일차

오늘은 사랑해 벽과 몽마르트르 언덕을 가보았어요 프랑스 하면 몽마르트르 언덕도 가봐야죠 여기 또한 가이드님이 잘 설명해 주셔서 아주 기억에 남네요 또한 마지막으로 공항 가기 전에 백화점을 들렸는데 진짜 좋더라고요 물건 하나씩 샀답니다 무려 면세가 12퍼센트

고등학교 친구 2명과 군대 제대 후 처음 가는 서유럽 여행 너무 좋은 상품과 훌륭하신 가이드님 만나서 진짜 잊지 못할 추억 쌓고 안전하게 돌아왔어요. 코로나19 때문에 여행을 미루신 분들 노란 풍선에 좋은 상품들 많으니 연말 또는 연초에 소중한 사람들과 우리나라가 아닌 해외에서 잊지 못할 추억 쌓아보세요 마지막으로 황윤성 가이드님 그리고 현지에서 설명해 주신 가이드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다녀오신 상품
유럽3팀 2022.12.21 17:04

안녕하세요 고객님. 좋은 칭찬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럽의 정취를 잘 느끼시고 오신것 같아 저희도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늘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여행의 길라잡이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상품

해외 패키지

[서유럽 3개국 9일/10일]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여행_융프라우+나/폼/소

2024.05 ~ 2025.04
    3,818,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서유럽 3개국 8일] 핵심만 추려 떠나는_융프라우+바티칸+베르사유

2024.09 ~ 2024.12
    3,641,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서유럽 3개국 10일] 옥스퍼드/코츠월드+융프라우+나/폼/소 [1급호텔]

2024.07 ~ 2024.09
    4,937,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서유럽 3개국 9일/10일] 추억이 될 유럽여행_쉴트호른+뮈렌+루브르/바티칸+나/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