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혼자가는 그리스 패키지 여행✈️ (with 김성주 인솔자님)

이*윤 님 2023.10.12 조회 20621

난생 처음 패키지를 예약하고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혼자 여행은 자주 가는 편이라 과연 패키지가 맞을까? 라는 고민도 잠시,김성주 인솔자님 께서 전화가  왔습니다.

제가 혼자 가는 여행이라 너무 걱정이 된다고 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오세요!! 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차분한 목소리에 저도 긴장감을 내려 놓고

캐리어에 짐을 정리 했습니다.

저도 여행업을 하는 입장에서 패키지 라는 것에 대해서

강한 의문심을 가졌던건 사실 이였습니다 ::

여행은  언제나 설레게 합니다.

낯선 풍경이 주는 설레임은 너무나 짜릿하죠

이제 출발 합니다 ✈️

설레이는 마음을 가지고 이스탄불 공항으로 출발,

경유해서 아테네에 잘 도착 했습니다. ^^

2일차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플리오구시가지 및

- 신타그마 광장 관광

-해안가 언덕위의 팔라미디 성 조망

펠레소스 반도에 위치해 있으며, 그리스인들에게는 아름다운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

신화에 따르면 나프폴리오는 포세이돈의 아들 나프폴리오스가 세운 항구입니다 .

현재의 그리스가 아테네로 수도를 옮기기 전까지 이곳이 그리스의 최초 수도였습니다 .

17세기 후반 베네치아인들이 이곳을 지배하면서 '모레아 왕국'의 수도로 삼았고, 도시를 요새화 하면서 현재 나프폴리오의 랜드마크인 '팔라미디 성'을 건설 했다고 합니다.

◼️ 미케네 투어 (선택옵션)

미케네는 고대 그리스 문명 이전인 기원전 1600년부터 1200년경, 후기 청동기 시대에 그리스 본토에서 번성했던 '미케네 문명'의 중심지입니다.

그렇기에 그리스에서 고고학적으로 큰 중요성을 띄고 있습니다 .신화 속의 도시 미케네가 현실 속 도시였음을 확인하게 해준 미케네 유적지, 미케네 유적의 언어, 문화, 종교를 비롯한 모든 역사가 드러난 장소인 미케네 궁전 터, 아가멤논의 황금 가면을 비롯한 황금 유물이 가득 들어있던 미케네 왕가의 원형 무덤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

◼️고린도 운하 투어 (선택옵션)

세계3대 운하 중 하나인 그리스 고린도운하입니다.

시공방식은 다이나마이트 공법으로 암벽을 깍아서

완공한 운하입니다

지금은 운하의 기능보다는 관광의 기능이 더 크다 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에 떠도는 후기들을 봤을때는 그렇게 감흥이 없을거라 생각 했는데 절대 그렇지 않았습니다^^

운하 타고 가는 순간 마다 기분이 너무나 상쾌 했습니다.

추천 드려요 !!!!! 강추 !!

3일차 :  코린트 — 아라호바 — 델파이 — 메타오라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나왔던 해발 960m 산악지대에 자리하고 있는 아라호바 마을 입니다.

오래전 태양의 후예가 종영되었지만 아라호바 마을은 그리스 여행에서 빼놓울 수 없는 핫플로 자리했다고 합니다 .

(태양의 후예) 12회에서 송송커플이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키스를 한 곳 이라고 하네요 ^^

날씨가 안좋으면 길이 미끄러워서 관광을 못한다는 인솔자 님 말씀이 인상적이였습니다.

◼️고대 그리스 시대 최고의 신탁지 델포이로 이동 (Delphi)

델포이의 태양신 아폴론 신전이 있는 곳에 왔습니다 .

고대 그리스에서 델포이는무엇보다 신탁으로 유명했습니다.폴리스에서 온 수많은 왕과 현자들이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 앞서 신들의 뜻을 알기 위해 델포이의 아폴론 신전으로 몰려 들었는데 아폴론 신전은 1년 중 가장 따뜻한 9개월 가량만 열렸다고 합니다.신탁도 매번 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닌지라 아폴론 신전이 열린 동안 신탁을 받으려는 사람들로 무척 붐볐다고 합니다 .

델포이 성역, 아폴로 신전 , 고대 신전, 원형 극장 ,

스타디움 , 카스탈리아 샘 등 그리스 신전 중 가장 중요한 유적지 관광을 했습니다 . (선택옵션 추천)

4일차 : 메테오라 — 아테네

◼️땅보다 하늘이 더 가깝게 느껴지는 곳에 위치한 건물들은 공중 위의 수도원 이라 불리는 메테오라 수도원 !!!

‘메테오라’는 공중이 떠 있다 라는 뜻이고,

메테오라 수도원은 1988년 UNESCO 세계류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드레스 코드는

남성 : 반바지와 민소매티셔츠 차림 입장 안됨.

여성 : 바지와 민소매 셔츠 차림 입장 안됨.

무릎까지 내려오는 스커스를 입어야 함.

스커트를 입지 않은 경우 수도원 입구에서 판매하는

스커트를 구매해서 치마처럼 허리를 두르면 입장 가능.

인솔자님이 아침 일찍 서둘러서 출발 한거에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지나지지날수록에 인파가 붐비더라구요.

도착 했을때 와 … 이 웅장함에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깎아지는 듯한 기암괴석 절벽 봉우리에 붉은색 지붕의 건물들이 걸 터 않아 있습니다.

메테오라의 수도원들은 14세기 비잔틴 제국이 쇠퇴할 무렵

튀르크족들의 침입을 피해 외딴 산안지대 바위 꼭대기에 수도원을 짓기 시작한 데서 비롯되었다고 합니다.

거대한 바위 위에 만들어진 수도원으로 접근하기 위해서는 과거에는 사람이든 물건이든 밧줄과 도르레를 이용 했어요.

수도사들이 바위틈에 자연적으로 형성된 동굴에 처음으로 들어온 것은 11세기 였다고 합니다.

수도원 건물이 건축되던 14세기 무렵에 비자틴  제국은 쇠퇴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적대 세력인 튀르크 족은 계속해서

수도원들을 공격 했습니다.

5일차: 아테네 — 산토리니

20유로면 조용하게 VIP석에 있을 수 있답니다 ~~

드디어 페리 문이 열립니다 !!!!!! 두근 두근

이동중 버스 안에서  우리가 타고 온 ⭐️블루스타 페리 ⭐️

이아 마을 너무 예쁘죠 ? ^^

God, is this heaven?

카페에서 칵테일 한잔~~ ❤️

시간이 이대로 멈췄으면 좋겠네요 !!!

드디어 !!!! 블루스타 페리를 타고 산토리니에 도착 했습니다!

⁠⁠⁠⁠⁠화산 작용으로 형성된 아름다운 풍경과 화려한 밤 문화로

유럽 최고 관광지 산 토 리 니 !!!!

그리스 산토리니는 피라마을 ,이아마을로 나눠 집니다.

우리 나라에 산토리가 유명해진 것은

라라라라라라~ 널 좋아한다고 ~ 로 널리 알려진

포카리스웨트 광고 때문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이아마을 너무 예뻐요 !!!!

6일차 :

도착 해서 1일 2일 버스투어 (선택관광)

북서쪽 파란 지붕과 하얀 벽을 가진 집들과 교회가 있는

이아 마을에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세계3대 석양이라 불리우는 산토리니

말로는 설명이 너무 부족 할 정도로 너무나 장관 이였습니다!!

피라 마을 풍경 입니다 !!!

피라도 너무 러블리 그 자체 !!!!!

여기서 살았으면 안되겠니 ?  ㅎㅎㅎㅎ

7일차:  산토리니 2일차

Kamari Beach Santorini

카마리 해변은 모래 대신 검은 돌이 깔린 해변이라는 점이

특이 했습니다. 공항과 가까워 비행기가 아주 낮게 나는

모습으로 유명 하다고 하네요 ^^

◼️와인 박물관 투어  (선택 옵션)

산토리니 1박2일 투어 중

천연동굴인 산토리니 와인 박물관 정확한 이룸은 쿠초야노풀로스 와이너리 박물관 아라고 합니다.

이곳이 신기한 이유는 ?

천연동굴이 깊이가 8미터 길이가 미로처럼 300미터나 된다는 것입니다.

빈산토 (Vinsanto)는 유명한 스위트 와인 입니다.

이탈리아산 디저트 와인으로 알려진 빈산토의 원조는 사실

그리스 산토리니 섬 이라고 합니다.

빈산토를 구입 해서 그리스 에서 꿀맛 같이 마시고 왔습니다 .

◼️오후에는 산토리니 선셋 요트투어에 (선택옵션)

오후에는 선셋 요트에  다녀왔습니다 .

저희 일행 들 만 탑승을 해서 더욱더 좋았습니다.^^

산토리니에서의 일몰은 어디서든 최고 였지만,

그 중에서 선셋투어를 하면서

요트 위에서 본 일몰이 베스트 였습니다.!!!!!

선셋요트투어는 산토라니에 가면 꼭 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선셋투어는 오후 3시 넘어서 시작 하여

바다에서 스노쿨도 하고 , 맛있는 식사와 술도 마시면서

해가 지는 걸 보고 돌아오는 투어 입니다 .

바다위에서 멋진 추억 만들어 보세요 ^^ 강추 강추 !!!!

산토리니를 떠나는 마지막 날

반일 쇼핑과 자유를 만끽 하며 아쉬움을 뒤로 했습니다.

너무나 아쉽더라구요 :::

아 … 산토리니 :::::

반드시 또 오리라 !!!!

Everything is lovely ❤️

8일차 :

아테네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

◼️고대 그리스 폴리스의 중심 이였던 아크로폴리스 유적자 관광

◼️그리스 건축물 중 가장 위대한 작품이자 세계문화 유산

파르테논 산전

◼️승리의 여신에게 바쳐진 니케아신전

◼️건물을 받치고 있는 여섯명의 소녀상이 아름다운 에렉시온 신전

◼️아름다운 음률이 넘쳐나는 헤로디온 아타쿠스 극장

◼️최초 올림픽 게임이 열렸던 근대올림픽 경기장

◼️ 아테네 중심부이자 교통의 요충지 신타그마 광장

특히 마지막날 !!

◼️ 야경투어 (선택옵션)

파르테논 신전,아크로폴리스가 보이는 바에서

인솔자님이 와인도 개인 사비로 대접해주시고

저 또한 그 자리에 계신 분들 모두 행복 했습니다 !!!!!

마지막날 야경투어는 여행 일정을 뒤돌아 보게 하는

꽃이라고 생각 합니다 ^^

야경투어 정말 대만족 입니다.!!!!

특히 야경투어때  봤던 풍경들

정규 코스에 나오지 않는 히든 플레이스는 계속 기억에 남을거예요 !!!!

혼자 가는 입장에서 조를 짜서 단체 카톡 방을 만들거나

단체 행동 등 그런거 안하시고

사생활 존중해 주셔서 자유 시간도 많이 주시고

혼자 온 저를 잘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같이오는 구성원에 따라서 여행 퀄리티가 크게 달라지는걸 알았습니다.

코스도 그렇고 인솔자 , 가이드분도 잘 만나야 하지만 ,

같이 오시는 여행자 분들 합도

굉장히 중요하다는걸 느꼈습니다.

분위기를 해치는 부분들이나

단체 행동에서 선동. 혹은 지각 등

사람들로 인해 스트레스가 생기는 부분들도

많았으나

이 모든 걸 뒤로 하고

상품 기획 하신 담당자 분과

특히 일정 인솔해주신 김성주 인솔자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가이드 역할 까지 쉽지 않으시겠지만.

어떤 부분에선 경외심도 들더군요.

신타그마 광장 자유 시간 특히 좋았습니다 ^^

열심히 설명해 주시고 버스에서도

좋은 음악과 함께

그리스 전반에 관한 부분들도 알게 되서 정말 좋았습니다.

현지 기사님 니꼬스 너무 친절 하시고

페리 타러 아침에 헤어지는게 아쉬웠습니다~  굿!!!

로컬에서 꼭 안부 전해주세요 ^^

결과적으로 ,

다른 분들도 행복한 기억 산토리니에 좋았던 기억들

그리스  여행 추천 드립니다!!!!

망설일 이유가 없습니다 ~~~~^^

당장 떠나세요 ~~~~!!!

혼자던 , 둘이던, 셋이던 행복한 그리스 여행으로

초대 합니다 !!

해외 패키지 프리미엄

그리스 10일 #터키항공비즈니스 #산토리니 2박 #나플리오 #메테오라 #수니온곶

2024.08 ~ 2024.11
    5,79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그리스 10일 #인솔자동행 #산토리니 2박 #나플리오 #메테오라 #수니온곶

2024.07 ~ 2024.11
    2,74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프리미엄

그리스 10일 #터키항공비즈니스 #노팁 #특급호텔6박 #산토리니2박 #크레타섬2박

2024.08 ~ 2024.11
    8,99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그리스 9일 #아시아나항공#산토리니2박#메테오라#인솔자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