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웠던 가족여행!

김*은 님 2023.05.09 조회 138144

모든걸 혼자 하려니 시작하기 두렵고, 패키지보다는 자유가 좋고 이런 고민을 하던 중에 반자유 여행상품이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노랑풍선은 전에도 몇 번 이용해본 적 있어서 부담없이 예약상담을 눌렀어요. 그게 2월이었고.. 저는 담당자인 한민지 과장님께 중간중간 궁금한 것들을 여쭤보며 여행을 준비하다가 4월말 세식구 여행을 잘 다녀왔답니다! 잘 몰라서 드리는 질문이어서 답답하실 수도 있는데 매번 차근히 잘 설명해주셨어요. 심지어 현지에서 궁금한 점이 있어 전화드렸었는데 그 때도 잘 알려주셨답니다.

원래 이 상품은 반직항이었는데 저는 왕복 모두 직항으로 변경했어요. (직항이다 보니 최초 금액보다 금액이 조금 올라감) 그것 외에는 상품설명과 같은 일정으로 움직였습니다.

파리 도착하자마자 픽업받아 숙소로 갔고 둘째날 루브르박물관 투어 잘 받았어요. 저희 세명 외 두분 더 해서 다섯명이었습니다. 육송이 가이드님이 설명 너무 잘해주시고 중간중간 앉을 곳 생기면 앉혀놓고(?) 설명해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셨어요^^ 오후일정은 자유여서 파리에 사는 친구와 어울려 다녔습니다. 셋째날도 자유일정이지요. 베르사유에 놀러갔다가 유람선 타고(바토 파리지앵 티켓 포함임) 한가로운 파리를 즐겼습니다. 넷째날은 파리에서 바르셀로나로 이동했습니다. 반직항 상품일 때는 에어프랑스로 모두 움직였던 것 같은데 직항으로 가게 되어 부엘링항공으로 변경되어 움직였어요. 부엘링 검색해보니 셀프체크인을 해야한다, 짐 분실 가능성이 있다 등등 두려운 말들이 많았지만 저희는 오를리 공항에서 부엘링 직원들이 체크인도 잘 해주고 분실도 없이 바르셀로나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바르셀로나 도착한 첫날은 역시 자유일정이었으므로 일단 지하철표(캐주얼-10: 10번 지하철 탈 수 있는 교통권)를 끊고 람블라스 거리를 돌아다녔습니다. 둘째날은 가우디투어!! 가이드님 성함은 모르겠는데 처음엔 조금 말투가 잘 안들리는 말투여서 이거이거 투어 어떡하냐.. 했는데 익숙해져서 괜찮았습니다. 이 가이드님도 매우 친절히 저희를 이끌고 다니셨습니다.  가우디 투어는 저희 외에 12분으로 15명 투어를 했습니다. 까사바뜨요-까사밀라는 외관에서 태블릿으로 사진 보여주시며 설명해주셨고 구엘공원은 입장해서 한시간반 정도? 자유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 드디어 갔는데 감동적이었습니다. 외관에서 한참 설명해주셨고 두시쯤 해산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내부는 개인적으로 입장권을 예매했었고 근처에서 식사를 한 후 내부 입장을 했습니다. 가이드님이 알려주신 근처 현지식당.. 가격이 좋은 코스식사였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셋째날은 저희가족은 자유일정이어서 몬세라트에 다녀왔구요, 넷째날은 비행기가 밤 10시45분이었기 때문에(직항으로 바꾸는 바람에 시간이 늦어져 너무 좋았음) 놀 수 있는 날이 하루 더 생긴 것 같았습니다. 외관에서만 구경했던 까사바뜨요 내부관람을 했고 고딕지구로 넘어와 새까맣게 탈 정도로 돌아다니고 호텔에 돌아와 공항샌딩해주시는 분을 만나 공항까지 잘 왔습니다.

일정 중심으로 후기를 써봤는데 하고싶은 거 다 하고 가이드투어도 적절히 잘 받은 것 같고 나머진 모두 자유였으니 참 좋았습니다.

다녀오신 상품

[반자유] 파리+바르셀로나 8일 #픽업샌딩 #투어

3,090,000원~ 출발일보기
    자유여행 Light Pack

[반자유] 파리+베니스+피렌체+로마 10일 #공항픽업샌딩 #투어

3,370,000원~ 출발일보기
    자유여행 Light Pack

[반자유] 파리+프라하 8일 #체스키크롬노프 #픽업샌딩 #투어